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공지] PlayStation VR2 11월 추첨 판매 공지 <판매종료>

작성자 소프라노(ip:)

작성일 2022-11-14

조회 15058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소프라노입니다.



2023년 2월 22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 VR2」, 「PlayStation VR2 호라이즌 콜 오브 더 마운틴 번들」,

「PlayStation VR2 Sense 컨트롤러 충전 거치대」 상품의 추첨 판매를 진행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



1. 추첨 응모 기간

- 11월 15일(화) 11:00~11월 20일(일)

- 응모 경로 : [ PS5 > PlayStation VR 2 ]


※ 추첨 응모 및 구매는 회원만 가능합니다.

※ 시스템 사정에 따라 노출 및 판매 전환까지 1~5분 이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당첨자 발표

- 11월 22일(화) / 해당 공지사항 페이지 내 추가 공지 및 당첨자 개별 문자 안내


<당첨자 공지 및 안내사항>

※ 당첨된 고객님께는 추첨 응모 시 기재하신 구매자 휴대폰 번호로 개별 문자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SMS 수신 거부 등의 사유로 문자를 못 받으신 경우, 당첨자 발표 당일 오후에 본인 회원등급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된 고객님에 한하여 11월 22일(화) 오후 중 회원등급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1) PS VR2

 2) PS VR2 호라이즌 번들

 3) PS VR2 충전 거치대

※ 회원등급이 변경된 고객님들에 한하여 당첨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당첨 상품 구매 기간을 확인하시고, 구매 기간 내 구매 부탁 드립니다.

※ 구매 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며, 상품 구매가 불가합니다.


<미당첨자 배송 상태 전환에 따른 문자 발송 안내>

※ 추첨 응모 주문 건은 일괄 주문취소 처리가 불가하여 배송중 상태로 전환됩니다.

※ 배송중 상태 전환 시 발송 안내 문자가 갈 수 있으며, 해당 문자는 당첨 안내 문자가 아닌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첨 안내 문자는 아래와 같이 발송될 예정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당첨 안내 문자 예시

 [소프라노] 「PS VR2」 추첨 판매 당첨을 축하 드립니다~!

 현재 회원등급 변경이 완료되었으며, 당첨 상품은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기간은 00월 00일(0)~00월 00일(0)까지입니다.

 구매 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며, 상품 구매가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출고는 00월 00일(0)부터 순차 출고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한 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소프라노를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구매 링크: https://sofrano.com/product/


----------------------------------------------------------------------------------------------------


11월 22일 업데이트


많은 고객님들의 참여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고객님들께 제공 드리고 싶지만, 수량이 한정적인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현재 당첨된 고객님들은 아래와 같이 회원등급 변경이 완료되었으며,

오전 10시 35분경 당첨 소식을 문자로 안내해드렸습니다.


SMS 수신 거부 시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수 있어, 이 경우에는 본인 회원등급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 회원등급

 1) PS VR2

 2) PS VR2 호라이즌 번들

 3) PS VR2 충전 거치대


현재 당첨 구매 상품은 오픈되어 있으며, 구매 기간 내에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기간 이후에는 자동으로 당첨이 취소되며, 상품 구매가 불가합니다.


----------------------------------------------------------------------------------------------------



3. 당첨자 구매 기간

- 11월 22일(화) 오후 중~11월 25일(금) 12:00

- 구매 경로 : [ PS5 > PlayStation VR 2 ]



4. 출고일

- 2023년 2월 22일(수)부터 순차 출고


※ 배송지 변경은 출고일 이전에만 가능하며, 출고 당일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 상품 수령까지는 출고일 이후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상품 출고 이후 배송 관련 문의는 CJ대한통운(1588-1255)로 주시기 바랍니다.



5. 추첨 판매 수량

- 한정 수량으로 수량 공개는 불가합니다.



6. 당첨자 주문 접수 및 결제 관련

-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의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 무통장 입금의 경우 3일(72시간) 이내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취소 처리되며, 취소된 주문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 무통장 입금은 주문내역의 입금자명과 입금액이 정확하게 일치해야 되며,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 무통장 입금 자동 확인까지는 최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해당 시간이 지난 이후에도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금 내역 캡처 이미지 첨부 및 주문내역을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신 입금자명 및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수동으로 입금 확인을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이 경우 대리 입금 및 사기 피해 방지를 위함으로 환불로만 처리 진행되는 점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 외 결제수단은 카드사 및 통신사에 따라 별도 인증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카드사(삼성카드) 및 통신사에 따라 1일 결제 한도가 50만원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관련 내용은 이용하시는 카드사 및 통신사에 문의 바랍니다.

-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는 결제가 불가합니다.

- 해당 상품을 구매하신 구매자는 추후 동일 상품 구매가 불가합니다. 회원만 구매 가능하며, 1인당 1개(1번)만 구매 가능합니다.

- 회원 아이디가 달라도 구매자 정보(주소, 연락처)를 확인하여 중복 당첨이 되지 않도록 진행됩니다.

- “결제 진행 중” 화면에서 완료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고 재구매가 불가능하면 1:1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이 진행되는 주문 건의 입금은 환불 계좌 정보 확인 후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7. 배송지 변경 및 취소

- 해당 상품 한정 사기 피해 방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만 대응이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배송지 변경은 출고 전에만 가능하며, 출고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주문 시 배송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출고 이후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왕복 배송비 5,000원이 청구되어, 반품으로 접수 진행됩니다.

- 해당 상품 한정 재판매로 인한 사기 피해 방지를 위하여 배송지 변경은 같은 동의 층수 및 호수(EX. 2층 201호, 3층 301호 등)에 한하여 1회만 변경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그 외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대응해드리지 않고 환불로만 진행 예정이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